본문 바로가기
동물공감

여기저기 때 잔뜩 묻은 옷 입고서 힘겹게 구걸해 산 음식 길고양이와 같이 나눠 먹는 소년

by 똥꼬발랄함 2021. 5. 5.
320x100

Phunuvietnam

때가 여기저기 잔뜩 묻은 옷을 입은 한 소년은 길바닥에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앉아서는 힘겹게 구걸해 받은 돈으로 산 음식을 조심스레 뜯기 시작했습니다.

 

배고팠던 탓에 다짜고짜 맨손으로 허겁지겁 먹기 시작하던 소년은 자신의 옆으로 조용히 다가오는 길고양이의 인기척에 고개를 돌렸는데요.

 

오랫동안 굶주렸는지 뼈가 앙상하게 보일 정도로 마른 길고양이를 한동안 아무 말없이 바라보던 소년.

 

잠시후 소년은 자신이 먹던 음식을 조금씩 떼어다가 배고픈 길고양이에게 나눠주는 것 아니겠습니까.

 

Phunuvietnam

하루종일 힘겹게 구걸하며 받은 돈으로 산 음식을 배고픈 길고양이와 함께 나눠 먹는 어느 한 소년의 모습이 찍힌 사진이 누리꾼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는데요.

 

베트남 현지 매체 등에 따르면 SNS상에 길바닥에 앉아 배고픈 길고양이와 함께 음식을 나눠 먹고 있는 소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은 적이 있습니다.

 

소년은 길을 지나가는 사람을 붙잡아 힘겹게 받은 돈으로 음식을 사왔지만 마땅히 먹을 곳이 없었던 탓에 길바닥 한쪽에 앉았죠.

 

소년은 바닥에 앉은 채로 음식을 먹고 있었는데 때마침 음식 냄새에 이끌렸는지 길고양이 한마리가 조심스럽게 소년 곁으로 다가왔습니다.

 

Phunuvietnam

자신처럼 초라한 행색을 하고 있는 길고양이를 본 소년은 녀석을 쫓아내지 않았죠. 아직 배고픈 배를 채우려면 멀었지만 소년은 길고양이에게 자신이 먹고 있는 음식을 떼어다 건네는 것이었습니다.

 

비록 자신이 배불리 먹기에는 양이 부족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무작정 길고양이를 외면할 수 없었던 소년의 착한 마음 너무 예쁘지 않습니까.

 

길을 지나가던 한 행인이 이를 발견, 사진으로 찍었고 이 사진은 SNS상에 빠른 속도로 퍼지면서 많은 이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는데요.

 

소년과 길고양이가 이후 어떻게 됐는지는 알려지지 않아 확인할 방법은 없지만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자신의 것을 기꺼이 나눠준 소년의 앞날을 축복하며 진심 어린 마음으로 응원했습니다.

 

Phunuvietnam


 

 

 

길거리 공연 실패해 우울한 주인 따뜻하게 포옹해주더니 진심으로 '위로'하는 강아지

홀로 길거리에서 공연을 펼쳤지만 그 어느 누구도 관심을 가져준 이가 없어 우울해진 어느 한 남성이 있습니다.

www.animalplanet.co.kr

 

 

'쥐약' 묻은 닭고기 옆에 고양이 사체…대전서 10년 넘게 벌어지고 있는 '고양이 독살'

대전의 한 주택가에서 10년 넘도록 쥐약 묻은 닭고기와 함께 죽은 고양이 사체가 잇따라 발견되고 있지만 경찰은 이렇다 할 단서를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www.animalplanet.co.kr

 

 

샛노랗게 피카츄처럼 털 염색돼 있는 치와와에 '동물학대' 논란 일자 집사가 한 말

피카츄처럼 온몸이 샛노랗게 물들어 있는 치와와 사진이 올라와 동물학대 논란이 일어났지만 오해였던 것으로 밝혀지는 해프닝이 있었습니다.

www.animalplanet.co.kr

 

 

"강아지보다 고양이가 매력 있어"…혼자 살면 고양이 키우고 싶다는 '강철부대' 육준서

‘강철부대’ 화제의 출연진인 UDT 예비역 화가 육준서가 강아지보다 고양이가 더 매력적이라면서 고양이를 키우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어 모으게 합니다.

www.animalplanet.co.kr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