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공감

호기심에 얼굴 들이밀었다가 '통조림'에 꽉 끼어버린 아기 여우 도와주자 벌어진 일

by 똥꼬발랄함 2021. 4. 29.
320x100

어디선가 애절한 울음소리가 들려와서 이상하다 싶었던 남성은 자신의 집 뒷마당으로 나가봤습니다.

 

뒷마당에는 야생동물 한마리가 통조림에 얼굴이 꽉 끼인 채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었는데요.

 

괴로워서 어쩔 줄 몰라하는 녀석을 차마 외면할 수가 없었던 남성은 조심스레 다가가 통조림을 제거해줬고 뜻밖에도 아기 여우임을 알게 됩니다.

 

과거 한 유튜브 채널에는 호기심에 얼굴 들이밀었다가 통조림에 꽉 끼어버린 아기 여우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적이 있습니다.

 

youtube_@albamurrayffff

영상에 따르면 통조림에 얼굴이 끼어버린 아기 여우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울고 있었고 이를 본 남성이 다가가 통조림에서 얼굴을 빼내줬죠.

 

잠시후 남성은 아기 여우가 자기를 보고 후다딱 도망갈 줄 알았는데 아기 여우는 도망가기는 커녕 가만히 앉아서 당당히 그를 바라보는 것 아니겠습니까.

 

마치 자신을 구해준 것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듯 아기 여우는 뚫어져라 남성을 쳐다봤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아기 여우의 반응에 남성은 그저 신기하고 귀여울 따름이었는데요. 호기심에 통조림 들여다봤다가 얼굴이 끼여버린 아기 여우. 다음에는 이와 같은 일을 겪지 않길 바래봅니다.


 

현실판 '배트맨' 같은 충격적인 비주얼의 초대형 170cm 박쥐가 나타났다

현실판 '배트맨' 같은 충격적인 비주얼의 초대형 박쥐가 나타나 누리꾼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필리핀 현지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전 대형 박쥐

animalplanet.tistory.com

 

"앞머리 좀 다시 잘라주세요ㅠㅠ"…친구들이 놀린다면서 머리 다시 잘라달라는 냥이짤

친구들이 자기 바가지 머리를 가지고

www.animalplanet.co.kr

 

 

'세상에서 제일 빨리 강아지 목욕시키는 방법'이라며 SNS 올라와 분노하게 만든 사진

홍콩의 한 누리꾼이 세탁기에 강아지를 집어넣은 충격적인 모습이 담긴 사진을 페이스북 등 SNS에 올려 동물학대 논란이 일어난 적이 있습니다.

www.animalplanet.co.kr

 

 

반려견 다올이 '무지개 다리' 보낸 뒤 걱정하지 마시라고 방송 켰다가 오열하는 강형욱 아내

며칠 전 사랑하는 반려견 다올이를 무지개 다리 떠나보냈던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의 아내 수잔 엘더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위로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www.animalplanet.co.kr

 

320x100